본문 바로가기
마사지굿GOOD. 전국 1천여개 제휴샵. 스웨디시,아로마,1인샵,홈타이

스웨디시-마사지,1인샵,스웨디시,아로마 마사지

by 마사지굿 ㅣ건마,스웨디시 - 마사지,1인샵,아로마 2020. 12. 2.

✿ 테마분류별 인기마사지 게시판은 즐거운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려면 ---->

메인 이동으로 해당 업소는 전국 건마/1인샵-마사지굿에서 추천하는 업소이며,건마,1인샵,스웨디시,로미로미,슈얼마사지,후기 최고의 업소입니다.

☆정보제공-전국 건마/1인샵 설레임넷☆

찾아보기 - 마사지굿 ㅣ1인샵,스웨디시,로미로미,슈얼마사지,후기

 

스웨디시후기 란?, 스웨디시후기정보

스웨디시후기

스웨디시후기 는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사지굿 에 있는 후기는 정말 리얼리틱한 사실만을 전제로 하는 후기들을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건마, 1인샵,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슈얼마사지 등 정말많은 종류의 마사지샵들이 즐비한 만큼 후기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그후기들 업체를 지금바로 파헤처보겠습니다.

스웨디시후기정보

스웨디시후기정보 를 지역별로 알아보도록 할께요!!

대전스웨디시후기

대전스웨디시후기 – 대전 더마치 스웨디시

오늘회사동료 추천으로 실장님에게 예약하고

바로달려가서 실장님 안내받아 방으로가서 샤워하고

휴대폰보면서 기다리니까 세희매니저가 들어왔어요~

세희매니저 처음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넋이 나가버렸어요.

인사하고 몇마디 주고받고

마사지 시작했는데 손도 부드럽고

아로마로 등판마사지 시작하는데 압도적당하고

구석구석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였어요

마사지도 엄청잘하시고

끝판왕 인거같습니다.

40분 코스라서 너무 짧아서 아쉬워서 시간연장 하려했는데

예약이꽉차서 다음에 오기로 마음먹고

다음 방문은 60분 코스로 찐하게 받아야겠어요

세희 매니저 추천추천 또 추천 합니다~

송파스웨디시후기

송파스웨디시후기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여느때나 다름없이 석촌동쪾에 샵들에 전화를 넣고 바로 된다는 선아 선생님을 만났다

나긋나긋한 대화와 감미로운 스웨디시를 온몸으로 느낀다..

다른곳과 틀린건 감성마사지와 외모가 너무나 훌륭하다… 마인드또한 제대로 장착되신듯…

선생님 한분만 보면 그곳을 알수 있다… 너무나 만족을 하고 나와 친구와 스크린골프를 한겜 첬다.

간만에 치니 또 마사지가 땡겨서 급하게 트와이스에 전화…

한국샘은 퇴근하셧고 스페셜 게스트진짜 이쁘다면서 추천해주신다..

음…..괜찬은곳은 당연 괜찬을 듯하여 ..바로 받으러 갔다.

와 외모가 후덜덜이다.

오뽜~~아 안녕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말이 거의 70프로는 되는 듯… 얼굴은 트와이스에 누구 달맛는데 기억이…

마사지도 수준급이다.. 아로마와 스웨디시의 조화로운 마사지라 할까..

가격도 1시간에 6만 ……시설도 참좋다…

외모고 참좋다……. 가성비 너무좋다.

수원스웨디시후기

수원스웨디시후기 –수원sm테라피

인계동에서 핫하다는 스웨디시 SM샵을 다녀왔습니다~

주간에왔는데 예약이 필수더라구요!

저는 보미쌤한테 관리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도 잘하고 최고였어요! 보미쌤이 제일 에이스인듯합니다!

천안스웨디시후기

천안스웨디시후기 –천안뷰테라피

지인 추천으로 가게된 뷰테라피 좋네요

뭐 굳이 말이 필요할까요

스웨디시라 함은

마사지라고 생각을 거의 안했는데

뷰테라피는 마사지였습니다

제 취향 저격입니다

두마리 토끼 다 잡을수 있는 뷰테라피 최고네요

강남스웨디시

강남스웨디시 [강남 논현]에르메스 스웨디시&로미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3시 조금 넘어서

스웨디시트리의 규리쌤으로 예약했어요

이곳은 거의 두 달만인가 오는 곳이라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실장님이 적극 추천해주시더군요 ㅎㅎㅎ

규리쌤의 경우 건식은 초보 티가 나지만

그럼에도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게다 저는 압이 쎈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괜찮았네요

대신 오일로 들어가기 시작하면 달라져요

이건 말로 설명하긴 그런데 받아보시면 압니다. ㅎㅎ

뭐랄까 따듯하게, 그리고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더군요

90분으로 예약했는데 덕분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받았습니다.

다만 오일 때 집중하다 보니 말을 제대로 못한 거 같은데

담엔 좀 더 많은 대화를 나눠 보려고요.

응대 매너도 좋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도 보기 좋았고

여러모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보다 더 많은 스웨디시후기 를 보고싶다면

구글에 “마사지굿 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려면 ---->

메인 이동으로 http://seoulnamemassage.com/main/index.html

쉽게 검색 가능합니다^^

댓글